카레 프랜차이즈 아비꼬 창업 정보 A to Z

카레 프랜차이즈인 아비꼬 창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나요?

2008년 7월 매운카레 전문점으로 시작한 아비꼬는 2023년 현재 12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브랜드의 카레는 매운맛에 대한 단계 설정이 가능하며, 기본 토핑으로 갈릭칩과 다진파가 제공됩니다. 그 외 가라아게나 소고기, 소세지, 각종 채소 등 다양한 토핑을 기호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일본 오사카에서 카레집을 운영하던 카야마 할아버지의 레시피라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카레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꾸준한 모습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창업 전에는 충분한 시장 조사와 준비가 필요하며, 본사의 창업 지원 프로그램과 창업 교육 등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레 프랜차이즈 아비꼬의 창업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비꼬

아비꼬 소개

2009년 11월 03일 쿠산코리아(주)에서 론칭한 카레 프랜차이즈입니다.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13 3층(신사동, 마사빌딩)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카레를 대중화하고 세계화하는 기업으로, 아비꼬는 모던 디자인과 감성을 전달하는 신개념 브랜드입니다.

아비꼬 카레는 3일간 숙성을 거쳐 만들어지며, 100시간 숙성카레를 통해 극대화된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늘초 고추와 청양고추의 최적의 배합으로 맛있게 매운 맛을 만들어냈습니다.

밥과 카레는 고객이 식사가 끝날 때까지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게 특징입니다. 무한리필을 생각하면 아주 저렴한 금액에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비꼬는 일본식 카레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로, 매운맛과 깊은 풍미가 특징입니다. 또한, 다양한 토핑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습니다.

쿠산코리아는 자체 소스공장의 설립과 안정된 물류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 가맹점에 완벽한 콜드체인시스템으로 지원, 운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아비꼬의 카레는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안정적인 매출과 함께 윤리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비꼬 창업

아비꼬 창업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15년간 장기 운영 중인 카레 브랜드 중 1등으로, 전국에 약 120개의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유행을 타지 않고, 코로나에도 타격을 받지 않았으며, 계절에도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탄탄하게 자리잡힌 브랜드답게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잘 잡혀있습니다. 매장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담당 수퍼바이저가 철저하게 관리합니다.

샵인샵 매장, 배달 전문 매장이 하나도 없이 정상 오프라인 매장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시즌 별 메뉴를 개발 및 출시하고 비수기 없이 탄탄하고 안정적 고정 메뉴로 매출 구조가 우수합니다.

카레하면 아비꼬가 생각날 만큼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카레 프랜차이즈 입니다. 자체개발한 조리법과 숙성법을 개발하여 완성된 카레를 납품합니다.

아비꼬 로고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비꼬 창업 비용

아비꼬 창업 비용

아비꼬 매출

아비꼬 매출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1년 평균 매출액은 378,662천 원으로, 이를 12개월로 나누면 월평균 매출액은 3,155만 원입니다.

이 정보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가맹사업 정보제공시스템 기업의 2021년 정보공개서를 기반으로 확인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2년 기준이 업데이트 되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아비꼬 수익

아비꼬 수익

매장을 운영하면서 재료비는 매장과 매출에 따라 상이하며, 점주들의 의견에 따르면 매장의 평균 매출은 31,550,000원입니다. 이 중에서 본사에 지출하는 로얄티는 200,000원입니다.

다음으로, 재료비 (원가)는 12,304,500원으로, 원가율은 약 39%입니다. 임대료는 20평 기준으로 1,500,000원이며, 관리비는 전기세, 통신비, 수도세 등을 포함하여 매출액의 3%인 946,500원입니다.

인건비는 직원 2명 기준으로 매출액의 19%인 6,000,000원이며, 카드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 각종 수수료는 매출액의 8%인 2,524,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화재보험료, 인터넷, CCTV, 세무서 등 기타 비용은 매출액의 3%인 946,500원입니다.

이러한 비용들을 모두 합한 총 지출액은 24,421,500원이며, 이를 매출에서 빼면 순수익은 7,128,500원으로, 순수익률은 약 22%입니다.

매장마다 상황이 다르며, 이해를 돕기 위한 임시적인 표입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아비꼬 창업으로 성공 창업하세요!

아비꼬

전국에 약 12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카레 프랜차이즈입니다. 전국에 엄청 많은 가맹점을 운영하는 것은 아니지만, 카레 프랜차이즈 중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습니다. 본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정보공개서에서 보이는 매출도 안정적입니다. 배달 판매 매출에 신경을 쓰고 배달의민족 앱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면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매출을 얻기 좋은 프랜차이즈입니다. 배달에 조금 신경 쓰면 적절한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좋은 위치를 선점하고 배달 앱의 최적화와 노하우가 있다면 보다 큰 매출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앱 노하우에 대해 꼼꼼하게 확인해 보세요.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예비 창업자분들께서는 아비꼬의 창업 정보를 참고하시어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성공적인 창업을 응원합니다.


5 thoughts on “카레 프랜차이즈 아비꼬 창업 정보 A to Z”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