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 창업 정보 A to Z

치킨 프랜차이즈인 치킨플러스 창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나요?

치킨플러스는 대한민국의 치킨, 떡볶이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2016년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2023년 현재 약 350개 이상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메뉴는 치킨과 떡볶이, 피자, 타코야끼 등이 있으며, 다양한 맛의 치킨 메뉴와 플래터 등 여러명이 치킨을 즐기기 좋은 구조로 시작했습니다. 사업 초기 빠른 사업 확장을 위해 창업비용을 지원하는 등 상생을 내세워 규모를 늘렸고,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을 꾸며 신메뉴 경영대회를 여는 등 참신한 마케팅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현재 치킨 플러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진출하여 베트남 38개, 말레이시아 8개, 캐나다 3개 등 여러 나라에서 가맹점을 운영 중입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의 창업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치킨플러스

치킨플러스 소개

고객에게 행복을 플러스하자는 의미로 만들어진 브랜드입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안심 식재료를 사용하여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치킨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최고 품질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런칭 4년 만에 400개 매장을 오픈할 정도로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고객에게 최고 품질의 치킨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고, 안심 식재료를 사용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입니다.

고객에게 행복을 플러스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브랜드입니다.


치킨플러스 창업

치킨플러스 창업

창업 이후 100일간 브랜드의 전문 컨설턴트가 매장 안전화를 위해 창업 파트너로써 도움을 드립니다.

가맹점 개설 시 가맹비, 로열티를 받지 않는 2無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교육비와 간판, 인테리어, 주방 설비 등 총 2,000만원 상당의 창업 비용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배달앱 운영, 마케팅 편달지도와 상권내 경쟁사 분석 및 점검을 도와드리며, 매출을 위한 치플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가맹점 방문지도 및 위생, 청결을 점검합니다.

목표 매출을 위한 전략을 수립하고 3일간 매장 방문 및 집중 케어를 도와드리며, 배달매장과 호프매장을 둘로 나눠 상권에 따른 창업을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뿐만아니라 치킨+ 분식+ 한식을 더해 샵인샵 노하우를 전수해드리며, 기막힌 떡볶이 찜닭 기떡짐과 떡볶이 플러스 브랜드를 배달 플랫폼에 함께 노출시켜 매출에 매출을 더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10명 중 8명은 보게 만드는 똑똑한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광고를 시작한지 5개월만에 유튜브 조회수 5,500만 이라는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광고에도 진심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치킨플러스 로고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치킨플러스 창업 비용

치킨플러스 창업 비용

치킨플러스 매출

치킨플러스 매출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1년 평균 매출액은 188,347천 원으로, 이를 12개월로 나누면 월평균 매출액은 1,569만 원입니다.

이 정보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가맹사업 정보제공시스템 기업의 2021년 정보공개서를 기반으로 확인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2년 기준이 업데이트 되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치킨플러스 수익

치킨플러스 수익

매장을 운영하면서 재료비는 매장과 매출에 따라 상이하며, 점주들의 의견에 따르면 매장의 평균 매출은 1,569만 원입니다. 이 중에서 본사에 지출하는 로얄티는 면제입니다.

다음으로, 재료비 (원가)는 596만 2,200원으로, 원가율은 약 38%입니다. 임대료는 10평 기준으로 100만 원이며, 관리비는 전기세, 통신비, 수도세 등을 포함하여 매출액의 3%인 47만 700원입니다.

인건비는 점주 직접 운영으로 0원이며, 카드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 각종 수수료는 매출액의 8%인 125만 5,2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화재보험료, 인터넷, CCTV, 세무서 등 기타 비용은 매출액의 3%인 47만 700원입니다.

이러한 비용들을 모두 합한 총 지출액은 915만 8,800원이며, 이를 매출에서 빼면 순수익은 653만 1,200원으로, 순수익률은 약 41%입니다.

매장마다 상황이 다르며, 이해를 돕기 위한 임시적인 표입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치킨플러스 창업으로 성공 창업하세요!

치킨플러스

전국에 약 34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입니다. 치킨 프랜차이즈는 워낙 경쟁이 심하지만 묵묵하게 브랜드의 이미지를 다져왔습니다. 가맹점 350개의 수는 절대 적은 수가 아니며,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경쟁에서도 잘 살아남았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정보공개서에서 보이는 매출은 매우 부족한 편입니다. 하지만 2021년의 정보공개서이다 보니 2022년의 정보공개서를 확인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배달 판매 매출에 신경을 쓰고 배달의민족 앱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면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매출을 얻기 좋은 프랜차이즈입니다. 배달에 조금 신경 쓰면 적절한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좋은 위치를 선점하고 배달 앱의 최적화와 노하우가 있다면 보다 큰 매출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앱 노하우에 대해 꼼꼼하게 확인해 보세요.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예비 창업자분들께서는 치킨플러스의 창업 정보를 참고하시어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성공적인 창업을 응원합니다.


4 thoughts on “치킨 프랜차이즈 치킨플러스 창업 정보 A to Z”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