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 프랜차이즈 킹콩부대찌개 창업 정보 A to Z

부대찌개 프랜차이즈인 킹콩부대찌개 창업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나요?

킹콩부대찌개는 대한민국의 부대찌개 프랜차이즈로, 정순태 대표가 설립한 SL F&B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3년 기준 전국 약 135개의 가맹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햄과 소세지, 라면 등 다양한 사리와 함께 즐기는 칼칼한 부대찌개는 점심시간에는 식사 메뉴로 저녁시간에는 간단한 반주를 곁들일 수 있는 안주 메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킹콩부대찌개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부대찌개와 사이드 메뉴를 제공합니다.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되는 것이 특징이며, 가성비가 좋다는 점으로 유명합니다.

해외에도 진출하여 베트남에 해외 점포가 있으며, 인도네시아, 필리핀에도 점포를 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부대찌개 프랜차이즈 킹콩부대찌개의 창업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부대찌개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확인해보세요.


킹콩부대찌개

킹콩부대찌개 소개

2012년 06월 08일(주)에스엘에프앤비에서 론칭한 부대찌개 프랜차이즈입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서로31길 3 8층 801, 802호(양평동3가, 미디어비즈센터)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킹콩부대찌개는 신림동 작은 골목에서 시작된 부대찌개 전문점으로,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으로 성장한 브랜드입니다.

신선한 재료와 진한 육수로 만든 부대찌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며, 공깃밥과 라면사리가 무한리필로 제공되어 푸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라면사리와 공기밥을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부대찌개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킹콩부대찌개 창업

킹콩부대찌개 창업

킹콩부대찌개는 인테리어 회사가 아니며, 인테리어 시공 및 리뉴얼을 강제로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광고/마케팅 비용을 가맹점에 전가하지 않으며, 모든 광고/마케팅 비용은 본사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식자재를 강제로 공급하지 않으며, 점주들의 식자재 구입 부담을 줄이기 위해 꾸준히 유통과정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사후관리 서비스도 철저하게 제공하며, 신규 가족점 오픈 후에도 슈퍼바이저와 마케팅팀의 지속적인 매출분석과 홍보, 마케팅 지원을 제공합니다.

가맹점을 가족으로 생각하며, 무분별한 가맹 확장 영업을 지양하고 기존 가족점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 가치 상승과 안정적인 물류/유통 시스템을 확립하여 정당하고 합리적인 이윤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킹콩부대찌개 로고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킹콩부대찌개 창업 비용

킹콩부대찌개 창업 비용

가맹비의 경우 상표 및 상호 사용권과 더불어 상권 조사, 노하우 전수 등이 포함되며 25평, 30평, 40평형대 모두 500만 원이 면제됩니다.

이어서 교육비는 점주 및 직원의 교육과 오픈 시 파견 교육을 포함하며 모든 평형 300만 원입니다.

다음으로 인테리어는 목공사, 전기공사, 타일 공사를 포함하여 도색, 천정, 급배수 등이 포함되며 이는 점주님 직접 시공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간판 및 사인은 전면 간판, 측면 간판, 등 박스, 벽화와 더불어 각종 사인물 등이 포함되며 이 또한 점주 직접 시공할 수 있습니다.

주방 기기 및 기물에는 냉동/냉장고, 화구, 식기세척기, 튀김기, 포장기, 작업대 등이 있고 포스에는 포스 기기가 있으며 두 가지 모두 점주 직접 구매가 가능합니다.

로고 집기에는 냄비, 그릇, 용기, 수저, 조리도구 등이 있고 25평형은 656만 원, 30평형 732만 원, 40평형 934만 원입니다.

의탁자에는 의자와 탁자가 있으며 25평형 440만 원, 30평형 518만 원, 40평형 666만 원입니다.

초도 비품에는 유니폼, 발매트, 산도계, 메뉴판, 앞치마, 오픈 행사물 등이 있고 모든 평형 200만 원입니다.

따라서 점주 직접 시공 및 구매할 경우 필수 항목만 진행한다면 25평형은 1,600만 원, 30평형은 1,750만 원, 40평형은 2,100만 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킹콩부대찌개 매출

킹콩부대찌개 매출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1년 평균 매출액은 288,270 천 원으로, 이를 12개월로 나누면 월평균 매출액은 2,402 만 원입니다.

이 정보는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가맹사업 정보제공시스템 기업의 2021년 정보공개서를 기반으로 확인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2022년 기준이 업데이트 되어봐야 알 수 있습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더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킹콩부대찌개 수익

킹콩부대찌개 수익

매장을 운영하면서 재료비는 매장과 매출에 따라 상이하며, 점주들의 의견에 따르면 매장의 평균 매출은 2,402만 원입니다. 이 중 본사에 지출하는 로열티는 매월 22만 원입니다.

다음으로 재료비(원가)는 912만 7,600원으로 원가율은 약 38%입니다. 임대료는 30평 기준으로 200만 원이며 관리비는 전기세, 통신비, 수도세 등을 포함하여 매출액의 3%인 72만 600원입니다.

인건비는 직원 2명 기준으로 매출액의 25%인 600만 원이며 카드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 각종 수수료는 매출액의 8%인 192만 1,6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화재보험료, 인터넷, CCTV, 세무서 등 기타 비용은 매출액의 3%인 72만 600원입니다.

이러한 비용들을 모두 합한 총지출액은 2,071만 400원이며 이를 매출에서 빼면 순수익은 330만 9,600원으로 순수익률은 약 13%입니다.

매장마다 상황이 다르며, 이해를 돕기 위한 임시적인 표입니다.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킹콩부대찌개 창업으로 성공 창업하세요!

킹콩부대찌개

전국에 약 135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부대찌개 프랜차이즈입니다. 전국에 엄청 많은 가맹점을 운영하는 것은 아니지만, 모르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배달 매출과 홀 매출을 겸하면 부족하지 않은 매출과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보공개서에서 보이는 매출도 안정적입니다. 배달 판매 매출에 신경을 쓰고 배달의민족 앱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면 꾸준하고 안정적으로 매출을 얻기 좋은 프랜차이즈입니다. 배달에 조금 신경 쓰면 적절한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지리적으로 좋은 위치를 선점하고 배달 앱의 최적화와 노하우가 있다면 보다 큰 매출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앱 노하우에 대해 꼼꼼하게 확인해 보세요.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예비 창업자분들께서는 킹콩부대찌개의 창업 정보를 참고하시어 성공적인 창업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성공적인 창업을 응원합니다.